시애틀 드림교회가 강권하시는 힘에 이끌려, 2023년 부터 먼로지역에서 예배드리게 되었습니다. 먼로 시청과 먼로 중학교사이의 먼로기독교 학교와 뉴호프 휄로우십 교회가 시애틀 드림교회가 예배하는 곳입니다.

주일예배는 아침 10시, 먼로의 새소망교회와 함께 찬양하고 축하하면 하나님께 나아갑니다. 2부로는 본당에서 영어설교가, 교육관에서 어린이예배가 진행되는 동안, 시애틀드림교회는 먼로크리스천학교 도서관에서 한국어 설교를 진행합니다. 예배 후에 이어지는 친교와 교제도 형제를 돌보며 이웃을 섬기는 예배의 연장입니다.

시애틀 드림교회는 먼로, 스노호미시, 술탄, 레익스티븐슨 등 스노호미시 카운티 동쪽 지역의 많은 한인 형제 자매 여러분과 만나 함께 예배하고 성장하는 공동체가 되겠습니다. 도시를 품은 공동체가 되어, 각 지역의 필요를 채워기 위해, 찾아가서 섬기는 선교 공동체,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읽고 실천하는 말씀의 공동체를, 다운타운 먼로에서 만나보십시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